이 모든 것은 모두 ‘홍춘천치즈닭갈비’가 속한 ㈜훌랄라(대표 김병갑)의 사회공헌 활동들이다. 훌랄라에서는 현재까지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하고 있다.
특히, 최근 훌랄라에서는 자사 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 ‘홍춘천치즈닭갈비’의 가맹점 6곳의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해당 장학금은 18년도 대학교 신입 입학 자녀를 둔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별로 100만 원이 지급되어 가맹점주들의 소속감 증대와 사기진작 및 인재 발굴 효과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훌랄라는 지난 4월 글로벌 경영 인재 양성을 위해 칼빈대학교와 장학사업 MOU를 체결했다. 해당 장학사업은 훌랄라에서 칼빈대학교에 학교발전기금 후원 및 장학금을 연간 10명씩 지원하는 내용인데, 10년간 총 100명의 학생에게 글로벌 인재 장학금을 지원해 인재를 육성한다.
㈜훌랄라는 직원들과 가맹점, 협력업체 등에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이 이익을 내야 본사가 성장한다'는 프랜차이즈 기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정책을 펼치고 있다.
훌랄라 관계자는 "사회공헌 활동이 단순한 슬로건에 그치지 않고 오랜 기간 실천될 수 있었던 이유는 공정하고 평등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는 경영진의 철학이 반영되었기 때문"이라며, “훌랄라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맹점과 고객이 모두 웃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훌랄라의 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홍춘천치즈닭갈비’는 청양고추 마늘 생강 등 15가지 천연재료로 만든 소스를 4단계(아주 매운맛 매운맛 중간 맛 순한 맛)로 나눠 소비자는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고 문어, 새우, 오징어 등이 들어간 다양한 닭갈비 메뉴를 통해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