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등장한 롯데ON 캠페인 공개…쇼핑이 NO할 때 롯데로 ON

입력 2018-09-01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쇼핑이 NO할 때 롯데로 ON' 롯데ON 캠페인이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무려 65,000명에게 L.포인트를 지급하고 3,5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급 이벤트다.

롯데ON 캠페인은 쇼핑할 때의 불편한 순간들을 다양한 롯데의 앱과 서비스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롯데ON TOUCH ON 이벤트'는 롯데마트, 하이마트, 코리아세븐, 롯데로지스틱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롯데슈퍼, 롯데렌탈, 롯데면세점, 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홈쇼핑, 롯데지알에스, 롯데정보통신,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닷컴, 롯데자산개발, 이비카드, 롯데멤버스, 롭스, 대홍기획 총 22개사가 참여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온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롯데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다양한 롯데 계열사들로부터 제공되는 경품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크게 두 종류로 나뉜다. 먼저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총 6만 5천명에게 1억 5천만원 상당의 L.포인트가 지급된다. L.포인트 금액은 1,000점부터 10,000점까지 랜덤으로 당첨되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롭스 모바일 5천원 상품권(2,000명)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1,000명)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500명) △롯데호텔 트레비클럽 멤버십(10명) △하이마트 100만원 상품권(5명) △롯데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한강전망 룸 1박 숙박권(5명) △롯데JTB 500만원 여행상품권(1명) 등을 총 3,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롯데온은 이번 이벤트 시작과 더불어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박나래를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했다. 영상 속 박나래는 집들이부터 식재료의 신선함까지, 우리의 일상 속 불편함들을 위트있게 표현해냈다. NO라고 쓰여진 타이틀이 ‘롯데로 ON!’이라는 힘찬 외침과 함께 ‘ON’으로 바뀌며 거꾸로 매달려 있던 박나래가 정상 위치로 되돌아오는 장면이 감상 포인트다.

이번 롯데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나혼자산다팀에 출연한 광고 영상은 롯데온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