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 WM 대표 브랜드 ‘GOLD CLUB’ 도입

입력 2018-08-29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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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투자가 28일 삼성동 소재 Club1WM센터에서 ‘GOLD CLUB 브랜드 선포식’을 가졌다. 사진은 앞줄 좌측부터 박석훈 하나금융투자 부사장, 장경훈 하나금융투자 부사장 겸 WM그룹장, 박경희 서초WM센터장,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전병국 Club1본부장. (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지난 28일 삼성동 플레이스원(Place1)건물 내 Club1WM센터에서 ‘GOLD CLUB 브랜드 선포식’을 가졌다.

GOLD CLUB은 최고의 PB은행으로 인정받는 KEB하나은행에서 사용하고 있던 고유 브랜드다. 국내외 금융전문지에서 수 차례 최고의 자산관리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하나금융그룹을 대표하는 프라이빗뱅킹(PB) 명칭이다.

이번 통합브 랜드 선포로 하나금융투자에서도 GOLD CLUB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하나금융투자는 기존의 KEB하나은행의 PB서비스에 하나금융투자의 투자 및 자본시장서비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아울러 하나금융투자 WM그룹 영업점의 자산관리전문 직원 36명을 ‘GOLD WM’으로 임명했다.

이진국 사장은 새로 임명된 GOLD WM 직원들에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연결해 최고의 자산관리서비스 제공하는 하나금융그룹 DT(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의미를 담은 스마트밴드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축사에서 “하나금융투자는 효과적인 ‘One WM’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WM그룹을 신설하고 체제를 정비해 왔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GOLD CLUB이 특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로 선도적인 입지를 공고히 하여 금융그룹 시너지 창출의 대표주자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경훈 하나금융투자 부사장 겸 WM그룹장은 “이번 ‘GOLD CLUB’ 브랜드 선포를 기념해 하나금융투자는 WM그룹 내 다양한 특화상품을 공급하고 손님들을 대상으로 세미나 등을 진행 할 예정”이라며 “전문인력의 육성에도 힘써서 하나금융투자가 종합자산관리 명가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올해 초 WM그룹을 신설, 장경훈 KEB하나은행 부행장을 하나금융투자 부사장에 임명했다. WM그룹 산하에는 Club1본부를 두고 있으며, Club1본부에는 Club1WM센터와 롯데월드타워WM센터 등 총 8개의 복합점포가 속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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