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오는 5월 전국의 고객들에게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대대적인 시승 행사를 펼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5월 7일부터 5월 24일까지 전국 12개 도시에 자리한 총 15개 전시장에서 방문 고객에게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타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가 시작되는 첫 주인 5월 두 번째 주에는 부산, 마산, 울산, 포항 전시장에서, 5월 셋째 주에는 대구, 광주, 청주, 원주 및 수원, 마지막 주에는 인천과 서울 서교, 용산, 서초, 삼성, 송파 전시장에서 시승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는 차량은 크라이슬러 퍼시피카와 그랜드 보이저, 짚 컴패스와 랭글러 그리고 닷지 캘리버와 다코타 등 총 6개 차종이다.
본 행사 중 전시장을 방문하면 차량 시승뿐 아니라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마술사의 매직쇼, 어프로치 방식의 골프 게임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들에게는 휴대폰 세척 서비스와 웰빙 다과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행사 중 경남 지역의 일부 시승 행사 일정이 5월 2일 개막하는 부산 모터쇼 기간에 이루어지는데, 크라이슬러는 부산 모터쇼에 참가하는 대신 이번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크라이슬러 관계자는 “모터쇼 참여도 의미 있지만 크라이슬러는 이번에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 라며, “그 동안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 차량에 관심이 있었던 고객들은 꼭 해당 지역 전시장을 방문해 직접 타보고 그 성능을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