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의료계 최고 전문가와 함께 제네시스 프리미어 멤버십 서비스를 펼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30일 서울대병원 강남 검진센터에서 제네시스 고객 40명을 초청해 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이동호 교수와 ‘제네시스 전문가초청 건강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건강세미나는 ‘음식과 위장을 바로 알면 장수가 보인다’ 강연과 질의응답 및 센터 내 파트너스 라운지의 최고급 유기농 정찬 서비스로 이어져 건강한 삶에 대한 제네시스 고객들의 관심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는 제네시스 출고고객 중 온라인과 전화로 참가를 희망한 고객 40명이 참여한다.
제네시스 전문가초청강연 프로그램의 첫 전문가로 초빙된 이동호 교수는 현재 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과장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대한 소화기내시경학회 부총무이사직을 역임 중인 국내 소화기내과분야의 손꼽히는 권위자다.
아울러 건강세미나가 열리는 서울대병원 강남 검진센터는 국내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검진센터로, 2007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검진센터부문 대한민국명품으로 선정된 곳이기도 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웰빙과 건강에 특히 관심이 높은 제네시스 구매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이번 건강세미나를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도 사회 저명 인사를 초청,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사회 공헌에 대한 소규모 강연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소모성 부품 및 엔진오일 무료 교환,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긴급출동 및 대여차량, 호텔숙박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정비서비스, 이번 건강 세미나와 같은 전문가초청 강연회와 문화공연, 골프 클리닉의 고객초청행사, 분기별로 발간되는 제네시스 매거진, 전용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