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창립 30주년 비전 선포...2015년 매출 1조원 목표

글로벌 기업을 목표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오는 30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중장기 사업 비전을 선포했다.

피죤은 오는 2015년 매출 1조원 달성을 목표로 한 단계 더 도약한 신(新)면모 구축에 박차를 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4가지 경영 핵심 실행 전략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 최적화 ▲소비자 접점 시장 활동 강화 ▲비용 최적화 ▲조직ㆍ문화 확립으로 정하고, 이를 통해 경영목표를 달성해 세계 최우량 종합 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의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피죤은 특히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하고 글로벌 톱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우선, 중국 천진공항물류가공구 내 약 2만평 부지에 연간 생산 50만 톤 규모의 공장을 신축해 이를 중국 마케팅의 교두보로 새롭게 구축하고 전문 경영인과 중국 전문가들 영입을 통해 마케팅 능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향후에는 유럽과 대규모 시장인 인도, 브라질 등을 포함한 전 세계적인 영업거점을 대륙별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윤재 피죤 회장은 "피죤은 30동안 생활용품 분야에서 꾸준히 축척된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2015년까지 초일류 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함과 동시에 글로벌 톱 브랜드 피죤을 완성하겠다"라고 피력했다.

한편 피죤은 30일 저녁 6시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에서 이수성 전 국무총리, 이경식 전부총리, 김만제 부총리, 박수길 전UN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가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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