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디지털미디어 부문이 계절적 비수기 영향으로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하락했다.
본사기준 매출 1.83조, 영업이익 0.03조, 연결기준 매출 7.42조, 영업이익 0.21조이다.
LCD TV 판매량은 가격경쟁 심화로 전분기 대비 15% 감소, M/S(시장점유율)는 1위를 유지했다.
2분기에는 글로벌 경기 위축으로 수요 둔화, 가격경쟁 심화 등 전망돼 보르도 신모델 제품군 확대로 선진시장에 대응할 방침이다.
삼성전자의 디지털미디어 부문이 계절적 비수기 영향으로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하락했다.
본사기준 매출 1.83조, 영업이익 0.03조, 연결기준 매출 7.42조, 영업이익 0.21조이다.
LCD TV 판매량은 가격경쟁 심화로 전분기 대비 15% 감소, M/S(시장점유율)는 1위를 유지했다.
2분기에는 글로벌 경기 위축으로 수요 둔화, 가격경쟁 심화 등 전망돼 보르도 신모델 제품군 확대로 선진시장에 대응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