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24일 주식주문, 차트분석, 증권뉴스조회 등 다양한 증권거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PMP 증권거래서비스 '사이보스 MP-스톡'서비스를 2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이보스 MP-스톡'서비스는 기존의 휴대폰이나 PDA보다 작동이 쉽고, 보다 선명한 색상과 큰 화면을 제공해 증권거래가 훨씬 편해져 업그레이드 된 모바일 증권거래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존의 주식주문, 시세조회, 챠트분석 서비스 외에도 프로그램 매매동향, 종목정보, 증권뉴스 조회, 환율해외정보 등 보다 다양한 증권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모바일 증권거래서비스론 처음으로 선물/옵션, ELW거래까지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SKT T-로그인에 가입한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PMP 단말기를 구입한 후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대신증권 조정건 전산기획부장은 "이번 서비스는 기존 모바일 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서비스로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증권거래가 가능하다"며 "고객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편안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신증권은 서비스 실시 기념으로 월 일정금액 이상 거래할 경우 PMP단말기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7월말까지 진행하며, 해당기간 동안 서비스에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