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은 15일부터 고객밀착형 ‘뷰티풀라이프(Beautiful Life)’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한생명의 ‘뷰티풀라이프(Beautiful Life)’캠페인은 대도시 및 수도권의 직장인과 아파트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녀의 건강 및 학자금 마련, 가장의 보장자산 준비, 노후 대비를 위한 은퇴설계 등 인생 전반에 걸친 ‘Total Life Plan(종합인생설계)’을 제시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고객들의 회사나 아파트 단지 등으로 직접 찾아가 ‘재테크 세미나’를 개최함으로써 주식•펀드, 노후설계, 부동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직장인 및 단체고객을 위한 ‘건강(Health)·재무(Wealth) 마케팅’도 펼친다. 뱃살과 가계의 과소비를 다이어트 하자는 취지다.
또 아파트 고객을 대상으로는 잔여수명 진단 및 보장, 연금자산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녀가 있는 고객에게는 학자금 및 목돈마련 플랜을 통해 우리아이의 미래자산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대한생명은 ‘뷰티풀라이프’ 캠페인의 주요 공략 고객층으로 사무전문직과 아파트 거주 고객들을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재 138만명 정도인 사무전문직 고객을 올 연말까지 150만명으로 확대한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