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 의견 적극 반영합니다"…소비자 보호 강화 ‘아이디어 제안전’

입력 2018-06-21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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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은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안전은 소비자 보호 관련 아이디어와 금융상품 가입 프로세스 및 사후관리 아이디어 등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8월 20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와 HTS·MTS를 통해 의견을 개진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우수 아이디어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50만원(3명) △장려상 10만원(10명)의 상금혜택이 수여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제안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향후 신상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안성식 KB증권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해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는 물론 고객만족 제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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