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8/06/600/20180620101312_1222826_431_278.jpg)
이번에 신규 출시된 다짐재료는 ‘다짐새우살’과 ‘다진 표고버섯’ 2종으로, 잘게 다져진 재료가 1회분량씩 큐브 형태로 들어있어서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빠르게 아이 반찬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칼슘과 키토산이 풍부한 다짐새우살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식재료이자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고단백 식품이다. 베베쿡에 따르면 국내에서 잡은 안전한 새우살로 만들어서 믿을 수 있으며, 껍질과 가시는 물론 내장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번거로운 손질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아이들의 영양 반찬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짐표고버섯은 방사능 불검출 검사를 완료한 국내산 표고버섯이다. 신선한 표고버섯을 잘게 다진 후 바로 급속냉각시켰기 때문에 버섯 고유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베쿡 담당자는 “총 6종의 다짐재료는 아이 반찬을 간편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1회분씩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이지 컷 큐브 형태로 개발해 편의성을 높였고 보관도 용이하다”며, “아기 이유식이나 영양밥, 아이 반찬, 간식 등 기호와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는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