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헤어케어 에디션 ‘아우라아듀라 트리트먼트’, 16일 CJ오쇼핑 고별방송

입력 2018-06-15 15: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일본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도우엔(DOUEN)의 스페셜 케어 에디션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Aura Adllura Custom Care 이하 아우라아듀라)’가 오는 16일 CJ오쇼핑에서 시즌1 고별방송을 진행한다.

아우라아듀라는 오는 6월 16일(토) 오후 5시 40분, CJ오쇼핑 대표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 ‘뷰티의 신’ 간판 쇼호스트 한창서를 비롯해 대한민국 1세대 스타일리스트 뷰티 크리에이터 김우리가 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시즌1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4월, CJ오쇼핑을 통해 국내 뷰티시장에 첫발을 내민 아우라아듀라는 제품 론칭 이후 각종 SNS, 블로그 등을 통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매진 사례를 기록하는 등 검증된 효능을 바탕으로 소비자만족도를 높였다.

이를 토대로 출시 9개월 만에 약 60만 병(TV홈쇼핑 세트 낱개환산기준) 판매 돌파에 이어 누적매출액 약 150억 원(TV홈쇼핑 매출액 기준)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는 한편, 약 8,000여 명(2017년 4월~2018년 1월 CJ오쇼핑 주문고객기준)의 고객들이 평균 2회 이상 재주문을 기록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아우라아듀라와 함께한 사람들의 의견 하나하나를 참고해 시즌2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브랜드 캐치프레이즈인 ‘케어의 끝(End Of Care)’처럼 헤어케어의 마지막을 완성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모습으로 찾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아우라듀라는 활성산소 제거를 통한 ‘극강 헤어 안티에이징’을 테마로 일본 직수입원료를 담아냈으며, 플래티넘과 시스틴의 결합으로 0.15mm 굵기에 불과한 모발에 과산화수소 및 활성산소를 제거, 모발컨디션저하를 기초부터 억제하는 동시에 지질과 수분층을 겹겹이 쌓는 핵심기술 ‘라메라 액정구조’로 영양보호와 모발건강회복에 효과적이다.

또한 콜라겐과 케라틴으로 구성된 고농축 PPT 앰플을 추가 구성했으며, 모발 손상도에 따라 간편하게 배합사용이 가능한 헤어살롱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 제품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