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명칭 변경은 최근 유사상표의 제품이 많아짐에 따라 상표출원 후 이루어졌으며, 소비자의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기존 제품의 맛과 디자인은 고스란히 유지했다.
아이튼튼에서 제품명을 변경한 크니트니는 온라인 할인 행사 때 일 2,000병 이상 판매되며 엄마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음료다. 비타민 B1, B2, B3, B6, B12 등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비롯해 미네랄인 아연,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활동이 많은 어린이, 편식하는 어린이 등 추가 영양보충이 필요한 어린이에게 제격이다.
풍부한 영양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딸기츄잉맛을 구현해 비타민을 거부하는 어린이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딸기맛에 이어 포도맛 출시도 예정되어 있어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크니트니는 엄마들 사이에서 ‘밥 잘 먹는 습관’을 만드는 비타민으로 온라인 입소문을 탔다. 또한, SNS상에서 구매한 엄마들을 중심으로 ‘식후에 '짠'하고 먹는다’는 의미의 ‘식후짠’, ‘어린이들이 더 달라고 조른다’는 의미의 ‘마성의 비타민’이라는 애칭까지 생겼다는 후문.
특히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마실 수 있도록 핑크컵과 소원스티커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소원스티커에는 ‘귀요미꺼’, ‘우리가족 건강하자!’, “다연아 사랑해’ 같은 개인별 소원이나 별명, 메시지 등을 넣을 수 있어 크니트니에 부착했을 때 어린이들이 더욱 애착을 가지고 좋아한다는 소식이다.
루트비 관계자는 “현재 크니트니는 온라인 쇼핑몰 및 베이비로드샵 등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는데, 최근 할인마트 등에서도 입점 요청이 많아지고 있어 판매를 고려 중”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니트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크니트니 유통 온라인 쇼핑몰 지맘몰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