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스피드뱅크(대표이사 박선홍)는 2008년 새봄을 맞아 새로운 컨셉의 디자인과 UI를 적용한 사이트 개편을 단행하고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4월 한달간 노트북과 22인치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재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트 개편에 맞춰 신규로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재테크, 투자상담 등 사이트의 유료 재테크 정보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를 제공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는 고급 접시 세트가 지급된다.
특히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을 비롯해 22인치 모니터,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5월 8일에 발표된다.
한편, 스피드뱅크는 봄 개편을 통해 기존 사이트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메뉴 개발로 홈페이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개편에서는 ‘스피드뱅크’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전면에 배치해 통일성을 높였으며 사이트의 영문로고를 한글로 변경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중점을 뒀다.
또 사이트 정렬방식을 좌측에서 중앙으로 통일했으며 사용자 중심으로 주요 메뉴를 재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자들이 즐겨찾는 인기 메뉴 및 핫이슈를 퀵메뉴 형식으로 상단에 전면 배치했고 스피드뱅크가 보유한 수많은 고급 정보들을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통합 검색 기능을 선보인다.
스피드뱅크 박선홍 대표는 “고객들이 좀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에 집중해 부동산 전문포털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하도록 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투자상담 등의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게 해 방문자들의 재테크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