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파트너사 초청 ‘솔루션 데이’ 개최
▲지준영 퓨전데이타 사장이 ‘퓨전데이타 솔루션 데이’에 참석해 환영사를 하고 있다. (퓨전데이타)
“클라우드 분야에 있어서는 국내 리딩 업체인 만큼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퓨전데이타는 서울 학동 임피리얼 호텔에서 ‘퓨전데이타 솔루션 데이’를 열고 고객 사례와 노하우 등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컨퍼런스는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와 레퍼런스’를 주제로 진행했으며 고객과 파트너, 산업별 IT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컨퍼런스는 퓨전데이타와 파트너사의 솔루션 활용 사례에 대한 소개가 중점적으로 이뤄졌다. 김형률 퓨전데이타 소장은 ‘중요 정보 유출 방지와 안전한 사용 환경 조성 전략’에 대해 소개 했으며 홍성호 클라우드퓨전 이사는 ‘클라우드퓨전의 서비스, 무엇이 특별한가?’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테크데이타글로벌, 시큐아이, 한국레드햇, 롯데정보통신 등 파트너사들은 퓨전데이타의 솔루션 활용 방안과 사례에 대해 설명했다.
퓨전데이타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와 성공 솔루션을 전망하고 제품 시연, 클라우드 관련 최신 기술 정보 등을 제공했다.
지준영 퓨전데이타 사장은 “퓨전데이타는 산업계 전반에 걸쳐 많은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의미있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컨퍼런스를 통해 관련 업계 종사자들과 클라우드 산업에 대한 미래를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