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월 31일 하라주쿠에 선보인 LAP 하라주쿠 매장은 스트리트 감성의 아이템들을 아우르는 멀티샵 형태로 꾸며졌으며, STUDIO LINE과 URBAN LINE을 시작으로 EDITION, LAPMEN, LAPCOS 등 다양한 복합 카테고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하라주쿠 고객들을 위해 ‘KCON 2018 JAPAN’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 ‘100엔 럭키박스’ 이벤트 등을 진행되고 있다. 럭키박스는 1,500엔 상당의 LAPCOS 마스크팩 세트나 티셔츠 등 다양한 품목이 랜덤으로 구성되었으며, 선착순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 날에는 ‘LAP JAPAN’ 공식 홈페이지도 정식 오픈되어, 일본 소비자들은 온/오프라인으로 LAP KOREA의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LAP KOREA 관계자는 “일본 패션의 중심지에 정식 매장 오픈은 뜻깊은 일”이라면서 “LAP 제품을 사랑해주는 국내외 소비자들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력은 물론 서비스 면에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AP KOREA는 국내 2018년 전속모델로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을 발탁, ‘강다니엘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