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이앤씨는 감성조명전문업체인 필룩스와 공동으로 개발에 성공한 고기능성 집중력향상 스탠드인 '엠씨스퀘어 룩스'를 24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대양이앤씨는 30년 전통을 가진 필룩스와 각각의 전문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복합신제품을 공동개발키로 전략적 제휴를 맺은 지 5개월만에 '엠씨스퀘어 룩스' 개발에 성공하여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출시된 '엠씨스퀘어 룩스'는 기존 스탠드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고 기능성 제품으로서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엠씨스퀘어 집중력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고, 수리과목, 언어과목, 창의과목별로 가장 효과 있는 색 온도의 빛을 선택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또한 최고급 아로마향까지 내장되어 있어 시각과 청각, 후각의 3가지 감각기관을 통해 완벽하게 집중력향상을 시켜주는 고 기능성 제품이다.
'엠씨스퀘어 룩스'는 소비자가격이 24만9000원이며, 대양이앤씨 쇼핑몰(www.mcsquare.co.kr)과 인터파크, GS 이숍, 삼성몰 등 인터넷쇼핑몰과 엠씨스퀘어 전국 대리점(1566-6111), 하이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