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포터즈는 두 달간의 플라즈마 샤워 체험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토탈스킨케어 디바이스로서의 플라즈마 샤워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고객의 의견을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플라즈마는 고체, 액체, 기체에 이어 이온화된 제4의 물질상태로 오로라, 번개 등의 자연현상에서 쉽게 관측할 수 있는 자연발생 에너지이다. 농업, 바이오•환경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군에서 상용화되고 있으며 각종 피부 개선 효과로 뷰티 업계에서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지난 2월 새롭게 출시된 플라즈마 샤워는 트러블 케어 위주였던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흡수, 탄력, 진정 관리 등 토탈스킨케어 기능을 보유한 홈케어용 피부관리기이다. 특허 받은 독자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곡면형 세라믹 헤드로 얼굴의 다양한 굴곡에 최적화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리프팅 마사지가 가능하다.
서린메디케어 관계자는 "서포터즈는 단순 체험 및 홍보를 위한 수단이 아닌 고객과의 심도 있는 의견교환을 통해 실제 사용자의 목소리를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를 선도해 온 서린메디케어의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필수 뷰티 아이템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갈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플라즈마 샤워 서포터즈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서린메디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