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모집ㆍ체험단 10명 선발…봄철 캐주얼한 바람막이 재킷으로 제격
(사진제공=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봄 신상품 ‘알리스 키즈 재킷’ 체험단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 URL과 신청 이유, 아이 성별, 희망 색상, 사이즈를 모집글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오는 23일이며 총 10명을 선발해 신제품 알리스 키즈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을 증정한다.
아이더는 기한 내 업로드된 체험단 리뷰 중 베스트 후기 1건을 선정해 봄 재킷과 코디하기 좋은 코니 키즈 라운드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베스트 후기 발표는 4월 13일이다.
아이더 ‘알리스 키즈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은 봄철 캐주얼하고 멋스런 패션으로 입기 좋은 블루종 재킷이다. 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로 찬 바람을 막아주며 땀 흡수와 통기성도 탁월하다. 특히 스쿨룩부터 나들이 패션까지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 가능해 실용적이다.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선보여 패밀리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알리스 키즈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은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라며 “봄을 맞아 다양한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가족들이 다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