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과 모델 이요원(동구바이오제약)
동구바이오제약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아시아나 기내면세점에 이어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셀블룸은 9년간 피부과 처방 1위 회사인 동구바이오제약이 만든 3D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라는 점 때문에 중국, 동남아 등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에는 배우 이요원을 모델로 발탁하고 강력한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매 문의가 쇄도해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계획하게 됐다.
이번 입점 제품은 이요원이 광고하는 재생크림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등 9종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매 혜택을 늘릴 계획이다.
‘셀블룸’은 3D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 범부채꽃, 병풀 등 천연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바이오리듬에 따라 낮에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밤에는 피부 세포를 복원할 수 있도록 나이트 라인과 데이라인으로 개발됐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검증된 제품력을 토대로 이요원을 모델로 하는 재생크림 마케팅 캠페인에 집중한 결과, 입점이 까다로운 대기업 계열 면세점에 론칭할 수 있었다”며 “아웃바운드 유통 채널을 지속 확보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