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코퍼레이션, 이태리 브랜드 로시(ROSSI) 도입

입력 2018-03-06 10:2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리빙•키친웨어 글로벌 컴퍼니 (주)헤븐코퍼레이션(대표 백승환)이 2018년부터 이태리 ‘로시’(ROSSI)를 도입해 임페리얼 마케팅(IMPERIAL MARKETING)을 전개한다.

임페리얼 마케팅은 우수한 품질, 높은 가격을 유지하면서 고급 이미지를 내세워 소비자를 공략하는 마케팅전략으로 제품 선택에 있어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하는 것이다.

이 마케팅 기법은 자동차나 고급의류 및 고급화장품 등 기본적으로 고가인 제품들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라면이나 우유, 과자, 운동화 등 일상적으로 소비하는 제품군에서도 고급 품질을 내세우며 진행하고 있다.

백승환 헤븐코퍼레이션 대표는 “임페리얼 마케팅은 특정 고객을 타깃으로 정해 그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판매하는 전략으로, 고정 고객이 정해져 있어 안정된 매출을 올릴 수 있고 경제상황이 나빠도 매출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경향이 있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