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자산관리CMA'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 17일부터 4월 25일까지 경품 지급 및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미래에셋자산관리CMA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및 기존에 잔고가 없던 고객이 이벤트기간 중 10만원 이상을 입금하고 CMA 잔고를 계속 유지할 경우 매주 2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씩을 지급할 예정이며, 100만원 이상 CMA잔고를 증대시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벽걸이TV, 공기청정기, 여행상품권, 외장형 하드디스크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자산관리CMA에 가입하고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한 계좌당 1개월 CMA RP 평균잔고 10만원이상을 유지하는 전 CMA고객들에게는 이체수수료 무료 혜택과 더불어 매월 1회씩 민병철어학원 온라인강좌 10%할인쿠폰을 이메일로 발송한다.
미래에셋증권 이원찬 온라인자산관리마케팅팀장은 "그동안 미래에셋 자산관리CMA를 이용하는 수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자산관리의 허브로서 미래에셋자산관리CMA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