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뿐 아니라 중국 시장 겨냥할 콘텐츠 선보일 예정
(사진제공=블랙야크)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새로운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블랙야크는 2018 봄·여름 시즌부터 이승기와 함께 화보를 시작으로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가며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한결같은 이승기의 긍정적 이미지가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정체성을 지켜가고 있는 블랙야크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이승기는 아웃도어 마니아답게 등산부터 캠핑, 시티 스포츠까지 블랙야크의 제품 기능성과 스타일의 핵심을 포착해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풀어냈다.
블랙야크는 이승기와 함께 중국 시장을 겨냥할 콘텐츠도 선보이며 신 한류 바람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특히 최근 여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아웃도어 시장이 중국에서 급성장을 보이는 만큼 이승기 발탁을 통해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전 연령에서 사랑 받고 있는 이승기가 블랙야크와 만나 건강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모델로 발탁했다”며 “제대 이후 강인함과 남성다움까지 더해진 이승기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차별화된 정체성과 기능성, 스타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