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엑스피드 플레이' 캠페인 실시

LG파워콤은 고객에게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엑스피드 플레이(XPEED PLA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엑스피드 플레이 캠페인은 그동안 느린 인터넷의 폐해와 빠른 인터넷의 장점을 유머스럽게 표현한 ‘스피드’ 캠페인을 통해 일관되게 견지해 온 빠른 인터넷 이미지에서 한발 더 나아가 새롭고 즐거운 세상을 열어주는 핵심 서비스 및 브랜드가 ‘엑스피드’임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LG파워콤은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와 LG데이콤의 인터넷 집전화 myLG070을 묶은 결합상품의 새 광고 ‘XPEED PLAY 가족편’을 안방에 선보였다.

지난 12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이번 런칭 광고에서는 온 가족이 초고속 인터넷 엑스피드 기반의 인터넷 집 전화, 무선인터넷 등 다양한 가정내 통신서비스를 통해 즐거움을 누린다는 것을 감각적인 스토리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결합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면서도 엑스피드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인터넷기반 서비스의 핵심이라는 ‘엑스피드 플레이’ 컨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서 “엑스피드를 다양한

서비스와 즐거움을 주는 최고의 통신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