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발렌타인스, 깔루아 리뉴얼 제품 출시

입력 2008-03-13 11: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진로발렌타인스는 전세계 판매 1위 제품인 깔루아(Kahlua)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라벨 디자인에 메탈릭 터치를 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주는 한편, 깔루아만의 맛과 향, 이국적인 컨셉은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개성을 살린 것이 특징.

또한 전면 라벨에 깔루아의 고향인 멕시코의 거리 풍경을 담고, 후면 라벨에는 제품 역사와 특징을 기재해 깔루아의 기원과 정통성을 강조했다.

특히 리뉴얼 기념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깔루아 스폐셜팩 (700ml, 1본입)에는 커피클로스를 연상시키는 삼베 주머니 안에 고급 커피 방향제를 넣어 이국적이면서도 깔루아의 주성분인 커피를 강조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유호성 홍보팀장은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이 다양화되면서 올해는 리큐르 등 다양한 주류 제품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다각화된 포트폴리오 전략을 통해 고객 만족과 국내 주류 시장 선도에 적극 나설 것”이라 말했다.

진로발렌타인스는 올해 초 깔루아를 전국 훼미리마트 편의점에도 입점시키며 홈세트인 ‘깔루아 스페셜 세트’를 출시하는 등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