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때 음악 많이 들어요”… 멜론·나이키 콜라보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2-08 17: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운동할 때 음악을 가장 많이 듣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멜론은 국내에서 지난 1년간 ‘상황별 음악 키워드’를 조사한 결과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음악’의 검색이 가장 많았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새해가 시작되는 1분기에는 건강과 다이어트, 체형교정 등의 이유로 인해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검색량이 가장 높은 20%대를 기록했다. 이후 분기가 지날수록 해당 검색어 수치는 감소해 4분기 15~17%까지 하락했다.

이에 멜론은 운동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포츠브랜드 나이키와 협업해 ‘멜론·나이키 미친 존재감 JUST DO IT’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멜론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멜론 모바일앱과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멜론 이용권, 나이키 런닝화·후드·백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