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에 특별한 스튜디오가 탄생했다. 오는 2월 14일부터 3월 18일까지 이른 봄꽃이 가득한 꽃 스튜디오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를 선보이는 것.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는 친환경 캐릭터 ‘프랭키와 친구들’을 적용한 이색 봄꽃 스튜디오로, 봄꽃 배경의 포토존과 봄을 알리는 꽃과 나무, 희귀 양서류가 봄의 설렘을 제공한다.
특히 플라워 포토존은 소품과 조명이 준비되어 있어 전문 스튜디오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봄꽃에 파묻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꽃보다 인생샷’ 컨셉의 공간으로 가족, 연인 모두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해당 스튜디오에서는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알리는 개구리들과 금붕어도 만날 수 있다. 평소에 보기 어려웠던 희귀 개구리 특별전이 진행될 계획으로 아이들에게는 봄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제공하며, 카메라 앞에서 가족과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랜드는 프랭키 플라워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2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비씨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은 자유이용권 70%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통신사 할인은 물론, 초등학교 입학을 맞이한 입학생들을 위한 연간회원 40% 특별 할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