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해 말 ‘2018 평창, 모두의 응원을 더해 주세요’라는 주제의 기업PR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동계 올림픽의 주요 종목인 스케이트,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 하키 등을 이용해 영상을 제작해 동계올림픽을 응원하는 공공성에 주안을 뒀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 캠페인에 모인 뜨거운 관심을 새로운 사회적 가치로 전환하기 위해 기부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 캠페인은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나는 시점까지 계속 이어진다. 현재 이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말에 조회수 500만 건을 넘어섰다. 캠페인은 동계올림픽 종료 시점의 누적 조회수를 연계해 기부금액을 결정해 관련 단체를 통해 패럴림픽 대회 선수단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동참해 준 열기를 모아 다시 기부라는 사회적가치를 만들어 낸 것”이라며 “SK이노베이션은 다양한 방식의 공유인프라를 통한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