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31일 열린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 콜에서 인도 시장에 대해 “인도시장에 최적화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중국 업체들을 적극 대응할 것”이라며 “전통적으로 강했던 통신사와 유통사와의 협업과 세분화된 타겟 소비자 마케팅, 소비자 접점 체험 등을 잘 준비해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e스튜디오
삼성전자는 31일 열린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 콜에서 인도 시장에 대해 “인도시장에 최적화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중국 업체들을 적극 대응할 것”이라며 “전통적으로 강했던 통신사와 유통사와의 협업과 세분화된 타겟 소비자 마케팅, 소비자 접점 체험 등을 잘 준비해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 유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