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의 첫 한정판 ‘글로 폴러 에디션(Polar Edition)’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새하얀 겨울의 감성을 담은 겨울 시즌 스페셜 에디션이다. 포근하고 귀여운 북극곰을 연상시키는 흰색 바탕에 검은색 버튼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을 매트(matt)하게 표현해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영하 20도까지의 추운 겨울 날씨에도 작동에 문제가 없는 글로의 강한 내구성은 겨울 시즌 글로가 가진 차별화된 특징이다. ‘글로 폴러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0만 원이며, 올 겨울 시즌동안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가로수길, 홍대, 강남에 위치한 서울 내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지점과 글로 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BAT코리아는 내달 초부터 국내 출시된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제품 중 처음으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글로 폴러 에디션’을 판매하며, 기프티콘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튜 쥬에리 BAT코리아 사장은 “겨울 시즌에 발맞춰 준비한 ‘글로 폴러 에디션’은 모던함을 자랑하는 기존 디자인에 겨울 특유의 깔끔한 감성을 담은 첫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올 겨울 특별하게 준비한 ‘글로 폴러 에디션’은 한정판매로 희소가치를 더해 국내 흡연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