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은 홈트레이딩 시스템(HTS) 'Ez-Net Smart'을 통한 홍콩주식 직접매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전국 '중국 직접투자 무료강연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한화증권 전국 중국투자 무료 강연회는 오는 11일 한국증권업협회를 시작으로 12일 대전상공회의소, 13일 한화증권 광주지점, 18일 한화증권 대구지점, 19일 부산증권업협회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이뤄지며, 교육시간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중국경제 전망과 2008 북경올림픽 수혜주 등 이슈별 주요종목에 관한 주제로, 한화증권 조용찬 중국/EM(Emerging Market)분석팀장이 최근 조정 장세 속에서도 하방 경직성을 보이며 견조한 상승을 준비하는 홍콩 H주를 분석하고, 낙폭 과대주 등 상승 여력이 있는 중국 B주의 우량종목 선정에 관해 해외주식 중개팀 조연정 연구원이 강의를 맡는다.
또한 한화증권이 새롭게 선보인 홍콩직접투자HTS Ez-Net Smart의 주요 기능에 대한 설명과 홍콩, 상해, 심천시세 및 차트의 실시간 조회 서비스, 중국상장 기업의 개요, 순위분석 등 체계적인 재무분석 화면의 활용법 등에 관한 강의가 이어진다.
이번 강연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 (1544-8282) 및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