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연매출액 100억 원 달성기념… 기업 성과 사회와 나눠
애경은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 ‘부라보’의 2017년 연매출액 10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주방세제 ‘부라보’ 500박스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부라보’는 2016년 처음으로 연매출액 100억 원을 달성한 데 이어 2017년에는 전년 대비 19% 성장하며 2년 연속 연매출액 100억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였다.
애경의 부라보 기부는 사랑(愛)과 존경(敬)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고 기업의 성과를 사회와 나누고자 마련했다. 지난해 부라보 연매출액 10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처음으로 500박스를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도 전달해 2년 연속 총 누적 1000박스를 기부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된 부라보는 한국노인복지관협회 소속 전국의 노인종합복지관 258곳에 전달돼 어르신을 위한 식당봉사활동 현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애경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좋은 성과를 얻고, 그 성과를 사회와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부라보의 성장을 통해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부라보는 음식점이나 카페 등에서 식기와 조리기구를 세척하는데 사용하는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로 우리나라 최초의 주방세제 ‘트리오’의 50년 기술력을 담았다. 찬물에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하고 대장균, 포도상구균에 대해 항균력을 인증 받았으며 보건복지부 지정 1종 주방세제로 야채나 과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