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해외 트렌드 따라잡으세요"

입력 2008-03-04 16: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GS홈쇼핑은 오는 7일까지 봄 신상품 출시에 맞춰 ‘쇼미더트렌드(Show me the Trend) 시즌3’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패션 트렌드 정보업체 ‘인터패션플레닝’과 공동으로 선정한 쇼미더트렌드의 2008년 봄 테마는 바이탈 가든(Vital Garden), 로맨틱 레트로(Romantic Retro), 나이트 피버(Night Fever), 넥스트 시티(Next City) 등으로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에 맞춘 패션, 이미용, 침구, 보석, 잡화 등 총 19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바이탈 가든’은 6일 저녁 8시35분 ‘쉬즈 바이 엘르(She’s by Elle) 자갸드 침구 세트’(19만9000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꽃과 나뭇잎을 활용한 패턴과 선명한 색상에서 싱그러운 봄기운을 느낄 수 있다.

‘로맨틱 레트로’는 복고풍 열풍에 모던함이 더해졌다. 6일 밤 11시40분부터 방송되는 ‘엄정화 코너스위트 란제리’(16만9900원)는 우아하지만 보다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클래식 스타일을 제안한다.

70~80년 대 디스코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3번째 테마 ‘나이트 피버’는 클럽, 뉴웨이브, 댄스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전면에 반짝이는 핫피스 로고를 부착한 ‘아디다스 봄 트랙수트’(13만9000원)과 슬림한 실루엣에 스왈롭스키 크리스탈이 조화를 이루는 ‘SCCU by OPT 청바지 3종’(8만9000원) 등이 대표적 상품이다.

GS홈쇼핑 패션뷰티부문 전종배 본부장은 “그동안 홈쇼핑은 싼 가격이 미덕이었으나 최근에는 누가 더 빨리 최신 트렌드의 상품을 소개하는지가 홈쇼핑의 새 패러다임”이라며 “쇼미더트렌드 특집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