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황사 마케팅 전개

입력 2008-03-03 17: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조아제약이 봄철이면 찾아오는 불청객인 '황사'예방을 위한 입체 마케팅을 펼친다.

조아제약은 3일 "이번 주부터 언론 광고와 주요 포털 사이트 키워드 광고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한 대대적인 황사예방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노즈후레쉬액'은 염화나트륨제제의 세정효과와 더불어 코에 염증을 일으키는 주원인인 감염성 세균 및 바이러스에 대한 항균ㆍ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코전용 세척액(일반의약품)이다.

조아제약은 "노즈후레쉬액은 비강 내에 적당한 습기를 공급해 점막의 정상적인 기능수행에 도움을 줘, 감기시 코막힘, 알레르기성비염, 축농증, 비인두염 등에 효과적"이라며 "또한 코에만 국소적으로 작용하므로 전신 부작용이 거의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