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3일 씨티골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중국과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호주 등 34개국의 씨티골드 498개 지점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인 '씨티골드 글로벌 액세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씨티골드'는 1억원 이상을 예치한 VIP고객들을 위한 1:1 맞춤 자산 관리 개념의 서비스이다. '씨티골드 글로벌 액세스'를 통해 씨티골드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해외의 씨티골드센터를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환율 및 수수료 우대, 무료송금 등 씨티골드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씨티골드센터는 지정된 세계 모든 씨티골드 지점에서 현지 전화와 팩스, 회의실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장비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씨티골드 고객은 해외에서도 24시간 무료전화(T.800-2484-2633)를 이용해 한국씨티은행의 씨티폰과 직통으로 연결할 수 있고, 통화 안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국제현금카드 소유고객은 해외에서 지갑을 잃어버렸거나 위급한 상황을 만나 급히 돈이 필요한 경우, 씨티골드 지점에서 짧은 시간 안에 개인별 가능한 한도 중에서 미화 2000달러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씨티은행 신용카드 소지자는 전세계적으로 씨티은행이 직접 엄선한 호텔, 상점, 레스토랑, 관광지, 스파, 골프 코스 등 2만6000 종류의 서비스에 대해 할인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