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고은빛산부인과가 컬투 김태균과 함께 ‘육아토크쇼’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토크쇼는 지난 14일 오전 10시, 노빌리티 웨딩하우스에서 실시됐다. 이번 육아토크쇼는 ‘건강한 임신’, ‘출산을 위한 유의사항’에 대한 주제로 정보 공유의 장이 펼쳐졌다. 특히, 컬투 김태균의 재치 있고 유쾌한 진행 아래 행사가 진행돼 한층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토크쇼에서는 염재호 고은빛산부인과 원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임신 기간 중 영양 부분 관리와 겨울철 건강 관리 지식에 대한 열띤 강연을 펼쳤다. 동시에 출산 후 육아와 관련한 정보도 활발히 공유돼 유익하다는 평이 이어졌다.
염재호 원장은 “첫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라면 겨울철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해야 한다”며, “태아와 자신의 건강을 해치는 질환에 노출되지 않도록 정확한 임신 및 출산 지식을 주지할 필요가 있어 이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자 이번 육아토크쇼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육아토크쇼에 참가한 한 임산부는 “많은 예비맘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 좋았고, 임신과 출산에 대한 전문적인 강의까지 들을 수 있어 상당히 유익한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뿐만 아니라 축하 선물까지 무상으로 증정 받아,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