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첫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내년 4월 개봉 예정인 가운데 첫 티저 예고편이 국내에선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그동안 마블의 히어로즈들이 총 출동한다. 역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파이더맨이나 앤트맨, 블랙팬서, 윈터 솔져, 닥터 스트레인지를 비롯해 기존 어벤져스 군단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 블랙 위도우 등이 대거 등장한다.
29일 오후 10시 50분께 공개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은 11시간 만인 30일 오전 9시 50분 현재 92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은 강력한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어벤져스 군단의 시련과 위기가 그려진다. 파괴되어 가는 세상을 바라보던 어벤져스 군단은 각자의 결의를 다지며 끝을 알 수 없는 전쟁에 뛰어든다.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 빌런 타노스와의 전쟁이 화려하게 그려진다.
한편 마블 어벤져스 시리즈의 역대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내년 4월 개봉될 예정이다.
(출처=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