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이 글로벌 미용성형필러 ‘이브아르(YVOIRE)’의 광고모델로 배우 한채영을 선정했다. 이를 통해 이브아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다.
LG화학은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의 콘셉트와 맞는 한채영을 광고 모델에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2011년 ‘이브아르’ 출시 후 광고 캠페인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브아르는 2011년 LG화학 생명과학연구소의 독자적인 기술인 HICE(High Concentration Equalized) 가교 기술을 통해 개발된 국내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다.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는 안전한 필러로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FDA 등재 및 유럽 의약품 품질 위원회(EDQM)로부터 허가를 획득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지난 2012년 러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과 유럽, 남미까지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했으며 향후 프랑스, 영국, 독일 등으로 수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LG화학은 신규 TV 광고를 내달 1일부터 온에어하고,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브아르의 ‘글로벌 필러’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교감을 늘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G화학은 광고모델 선정과 함께 '고마워요, 이브아르'라는 의미의 '메르시, 이브아르(Merci, YVOIRE)'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시작으로 이날 서울시 강남구의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이브아르 블로거 데이’가 개최된다. 한채영과 뷰티 파워블로거 및 일반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 토크쇼’를 통해 한채영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G화학 손지웅 생명과학사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필러로서 이브아르의 위상을 국내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