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바르네, 영국 유아완구 브랜드 NPW사 국내 독점계약 체결

입력 2017-11-24 1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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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출처=(주)동기바르네
지난 23일 ㈜동기바르네(유광호 대표)가 영국 유아완구 디자인 브랜드 NPW사(Tim Wright 대표) 전 제품에 대한 국내 독점계약을 체결했다.

영국 유아완구 디자인 브랜드 NPW는 엄마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는 완구업체로, NPW의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인 유아용 핑거네일 스티커는 유아들의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을 고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CE인증과 국내 KC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그 안정성에 대해서도 입증 받은 바 있다. 함부로 입에 넣고, 만지는 유아들의 특징상 그 안정성에 대해 신경을 쓴 것이다.

동기바르네는 글로벌 종합 소비재 제조유통기업으로, 유아완구제품 쪽으론 현재 NPW의 핑커네일스티커, 보드게임, 어린이 완구 등을 유통하고 있다.

동기바르네 관계자는 “내년 초에는 어린이 및 청소년용 뷰티 제품을 전략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위 제품들은 현재 온라인과 대형마트를 위주로 유통하고 있지만, 향후 일반 완구 매장과 편의점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앞으로 더 많은 NPW의 제품을 우리나라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NPW의 CEO Tim은 "이번 독점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하는 것에 대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한국 고객들이 NPW의 제품을 가까이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면 벌써부터 설레인다”며 한국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또 “이번 자리는 ㈜동기바르네와 NPW가 서로 업무 협약을 맺은 것으로, NPW도 바르네수정테이프와 풀테이프 그리고 바르네화장품까지 수입해 유럽과 미국 시장에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기바르네는 NPW를 비롯한 MILAN과 SLICE 등 수입유통사업은 물론, 수정테이프와 풀테이프를 비롯한 문구제품 제조와 유통, 화장품과 반려동물 및 가축을 위한 바이오산업, 국민건강을 위한 건강보조식품과 자동차 유지보수까지 그 영역을 넓혀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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