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루브르 박물관 한국어 안내 서비스 기념 이벤트

입력 2008-02-17 13:2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대한항공이 지난 12일 시작된 프랑스의 루브르 박물관 한국어 서비스 기념, 명작 '스카이패스 제휴 신용카드' 발급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대한항공은 17일 "루브르 명작 스카이패스 제휴신용카드 발급,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지 찾기 등 풍성한 이벤트를 내놓았다"고 밝혔다.

우선 모나리자와 비너스상 등 루브르 명작들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스카이패스 제휴신용카드를 선보인다.

대한항공은 "우리ㆍ신한ㆍ국민ㆍ롯데카드 등 4개 제휴카드사가 오는 8월 31일까지 각 카드사별로 발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온라인 서점 'YES 24'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대한항공과 'YES 24'가 추천하는 문화ㆍ예술ㆍ여행 분야의 도서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행 항공권과 명품 지갑ㆍ키 홀더 등 경품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벌인다.

이와 함께 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다음달 부터 5월까지 '루브르 명작 감상 문화 강좌'도 진행키로 했다.

대한항공은 "오는 5월까지 총 3회에 걸쳐 문화예술 전문 강사의 루브르 명작 설명을 들을 수 있다"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여행객들이 파리 여행상품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특색있는 상품도 구성해 대한항공 홈페이지 여행상품 코너와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대한항공은 "호텔ㆍ옵션 투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자유여행상품과 루브르 박물관, 파리 근교 문화 명소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KALPAK상품' 등이 출시된다"며 "성인 4인 이상이면 여행 가이드가 동행하는 ‘4인 출발 상품’은 패키지 보다 자유로운 일정의 여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대한항공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해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지 찾기', '유럽 여행 정보 공모 이벤트',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지 찾기'는 최근 대한항공이 선보인 모나리자 래핑 B747-400 항공기와 서울 소공동 한진빌딩의 래핑 등 대한항공과 관계있는 루브르 이미지를 사진 촬영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유럽 여행 정보 공모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여행전문 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 자신만의 특별한 유럽 여행 정보를 올리는 것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하며,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게재된 루브르 명작 한국어 안내 서비스의 가상 체험 페이지 및 래핑 과정을 담은 동영상 등을 개인 블로그에 담아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