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 롯데 TV홈쇼핑 브랜드 론칭

입력 2017-11-15 14: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도우엔(DOUEN)의 스페셜 케어 에디션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Aura Adllura Custom Care 이하 아우라 아듀라)’가 롯데 TV홈쇼핑에 전격 론칭된다.

아우라 아듀라는 오는 17일 오전 11시 35분부터 12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 대표 뷰티 전문 프로그램 ‘나쁜여자쇼’의 투톱 ‘뷰티뇌섹녀’ 심스라와 ‘뷰티욜로족’ 이휘진 콤비의 진행으로 브랜드 론칭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는 230ml 트리트먼트 본품 5개와 50ml 중용량 1개, 베이스먼트 PPT 5개의 본구성과 함께 트래블 키트(5mlX6) 2박스와 무료체험분 파우치(5ml) 4매, 감각적 디자인이 인상적인 선물용 쇼핑백 1매 등 브랜드 론칭 기념 역대 최대용량 구성을 선보인다.

아우라 아듀라 해외사업권자 (주)포러스코 박철 대표는 “일본 직수입 원료인 관계로 국내시장의 물품공급에 다소 제한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며 “국내시장의 원활한 물량 수급은 물론 다채널 유통망 확장에 전사적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보습력이 탁월한 콜라겐과 탄력유지에 효과적인 케라틴으로 구성된 고농축 PPT(폴리펩타이드) 앰플을 별도 구성, 모발손상도에 따라 간편하게 배합사용이 가능한 헤어살롱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