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를 진행한 피자에땅(대표이사 공재기)은 지난 9월 30일까지 진행된 제품 인증샷 응모 행사에 참가한 소비자 중 10명을 선별해 ‘피자에땅X홍콩맛집원정대’를 결성해 2박 3일간 홍콩 맛집을 탐방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홍콩의 유명 맛집인 로얄원, 점보 레스토랑, 크리스탈제이드 방문, 시내관광, 자유시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3일간의 미식여행에 행사 참가자들 모두 만족감을 표현했다는 후문을 전했다.
피자에땅 마케팅 담당자는 “미식여행을 좋아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짬뽕피자라는 제품의 특징을 결합해 기획한 행사였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한 듯하다"라며, 이번 홍콩맛집원정대 이벤트에 참여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8월 출시된 피자에땅 짬뽕피자는 중화요리 짬뽕의 진한 불맛을 입힌 새우, 홍합, 오징어, 소라 등의 해산물을 토핑으로 푸짐하게 사용해 얼큰한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매콤함과 얼큰함을 만끽한 후 빵 끝 에그 커스터드의 달콤함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이색메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