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제약 대표제품] 한국야쿠르트, 신선한 제철과일을 손쉽게 냠냠

입력 2017-10-23 11:0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하루과일 단감&방울토마토·짜먹는 슈퍼100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한 간편성 건강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하루과일’은 매일 과일을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주고객 타깃층으로, 제철 과일을 중심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 가을에는 가을철 대표 과일 단감을 넣은 ‘하루과일 단감&방울토마토’를 출시했다.

하루과일 ‘단감&방울토마토’는 가을철 대표 과일인 단감을 먹기 좋게 손질해 컵 모양의 용기에 담아 놓았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신선함도 큰 장점이다. 소비자가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시했고 제조 후 단 7일만 유통한다.

하루과일은 ‘단감&방울토마토’와 함께 연중 판매되는 ‘사과&방울토마토’로 구성됐다.

한 팩의 포장에 국내산 사과,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과일이 들어 있어 휴대는 물론 바로 섭취하기에도 간편하다. 한국야쿠르트는 제품에 제조일자를 표시하고 제조 후 단 7일만 유통하는 등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작업에 집중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하루과일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바쁜 일상으로 매일 과일을 챙겨먹기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기획, 출시된 제품”이라며 “신선한 제철 과일이 담겨 있는 하루과일을 통해 매일 과일을 편하게 섭취하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파우치 형태 포장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리성을 높인 한국야쿠르트의 ‘짜먹는 슈퍼100’은 나들이용 간식으로 손색 없다. 딸기 과즙을 넣어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후레쉬 딸기’와 국산 원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살린 ‘소프트 요거’ 2종으로 구성했다.

디즈니 인기 캐릭터인 ‘올라프’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초유단백분말과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HY7712)이 함유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