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오와, '2017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 참가

입력 2017-10-18 10: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메디안스의 메디컬 스킨케어 히스토랩에 이은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오와(AHOHAW)가 지난 12~15일 킨택스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매년 5만 명이 넘는 국내•외 참관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의 뷰티 전문 박람회로, 아오와는 지난 9월 아오와 론칭쇼 이후 처음 참가하는 뷰티 박람회이며 박람회 기간 국내 에스테틱 업체 및 해외 드럭스토어, 클리닉,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히스토랩(HISTOLAB)의 노하우와 메디안스의 독자적인 기술이 합쳐진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아오와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메디안스의 특허받은 피부 진정(SRGF H1 Complex™) 성분으로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와 심신을 케어하는 에스테틱 제품들로 구성됐다.

컬러 테라피 앰플 4종(인텐-큐어 컴플렉스 앰플 라인)과 피부 보습(Aqua Solution), 안티에이징, 재생(Premium Solution), 미백(New-White Solution), 진정 및 피지 조절(Acless Solution) 라인 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된 3품목을 포함해 6개 라인 55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중 펩타이드 및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미백과 진정 효과가 있는 3in1 올인원 멀티 솔루션 제품 ‘인텐-큐어 트리트먼트 토탈 솔루션’과 ‘인텐-큐어 컴플렉스 앰플’ 라인은 전문가 추천 기능성 제품이다.

윤구영 메디안스 대표는 "아오와는 감성코스메틱(Emotional Extract Cosmetics)으로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하여 천연항과 천연색을 지향한다"며, “이번 뷰티박람회를 계기로 국내 및 해외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화장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오와(AHOHAW)’는 오는 11월 23~25일 COEX에서 열리는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 2017(InterCharm Beauty Expo Korea 2017)’에도 참여하여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아오와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