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전문기업 타이틀리스트가 신제품 DT 트루소프트 골프볼을 선보인다. 이 볼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중 가장 부드러운 볼이다.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 뿐만 아니라 긴 비거리, 향상된 스핀을 통해 그린 주변에서 뛰어난 쇼트게임 퍼포먼스까지 모두 갖춘 동급 최고의 골프볼 모델로 거듭났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R&D팀은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호하는 전세계의 많은 골퍼들이 비거리를 타협하면서까지 부드러운 골프이번 DT 트루소프트에는 새로운 코어와 커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트루 터치 코어’는 크기가 커지고, 컴프레션이 낮아져 롱게임에서 더욱 낮은 스핀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모든 샷에서 압도적으로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 동시에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트루 플렉스 커버’는 스핀을 향상시켜, 그린 주변에서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정교한 쇼게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진보된 공기 역학 디자인은 모든 샷에서 일관되고 날카로운 볼 비행을 구현한다는 것이 타이틀리스 측 설명이다.
타이틀리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DT 트루소프트 체험 패키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