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지의 팔로워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뷰티오디션은 9월부터 매월 화장품 유형을 선정, 팔로워들과 심도 있는 품평을 통해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화장품 오디션 프로젝트이다.
오디션에는 6개월 이내에 출시 및 리뉴얼이 된 신제품이면 일정 금액의 참가비(실비 수준)로 참여할 수 있다. 꽁지는 참가 신청된 브랜드 제품을 영상을 통해 홍보하면서 품평단을 모집하고, 각 소비자들은 준비된 설문지를 작성해 이를 기반으로 최종 품평 결과와 각 측정 결과 데이터가 만들어 진다. 각 방송 마다 50명의 팔로워를 통해 제품 품평을 받으며, 품평이 완료되면 아시아플랫폼컴퍼니는 해당 분석 결과를 공개하고 꽁지는 이를 기반으로 다시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
첫 ‘BNB 챌린지’ 제품으로 선정된 하루하루의 ‘Episode 1’ 4종은 2030 세대의 감성을 담은 ‘펀(FUN)’한 패키지 디자인과 발표 마유 성분 함유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마스크팩이다. 수분 크림을 시작으로 각종 화장품 유형에 대한 평가를 시작할 계획이다.
최근 꽁지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첫 챌린지 제품의 품평단 모집을 시작했다. 영상 속 꽁지는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BNB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며 하루하루의 ‘Episode 1’ 4종을 소개했다. 결과는 10월 중 데이터화되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BNB 챌린지에서 우수한 분석결과가 나온 브랜드는 꽁지와 함께 팔로워들이 뽑은 ‘팔로워최애템’ 인증서가 발급되며 홍보 영상 제작 등 뷰티크리에이터 콜라보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