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로 간편하게”…대신證 내점필수업무 유선처리 확대

입력 2017-10-10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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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영업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전화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 범위를 확대키로 했다.

대신증권은 10일 고객 업무처리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내점 필수 업무의 유선처리 범위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타금융기관 본인 명의 계좌로 송금할 수 있는 약정이체계좌등록 신청과 CD기 장기 미사용자에게 적용됐던 CD기 인출제한 해지 등 20여개의 내점 필수 업무를 전화로 처리할 수 있게 한다. 연말까지 40여개의 업무가 가능하도록 범주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일부 업무는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카카오페이’의 카카오페이인증을 도입해 본인 확인을 강화했다. 카카오페이 인증은 PKI 전자서명 기술과 블록체인을 활용한 간편인증 서비스다. 카카오톡으로 전달된 본인확인 메시지를 고객이 비밀번호 입력으로 확인하면 인증이 완료된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고객감동센터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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