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씨정보통신은 자사 LCD 모니터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전국 출장 A/S를 대폭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비티씨정보통신은 SMS 문자발송 서비스, 결과 조회 서비스 등 2가지 추가 서비스를 진행한다.
우선 빠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SMS 문자발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SMS 문자발송 서비스란 제우스 LCD 모니터 기능에 문제 발생시, 고객이 전화를 하면, 30분 이내에 고객과 가장 가까운 지점과 고객에게 동시 SMS 문자로 전송하는 방식이다.
또한 고객들이 서비스 결과 내역 조회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은 비티씨정보통신 홈페이지(www.btc.co.kr)에 들어와 본인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현재 어떻게 서비스가 처리되고 있는지 한 눈에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비티씨정보통신 고객만족팀 박진웅 팀장은 “지난해 7월부터 진행된 무상 출장 A/S는 이름만 출장 서비스가 아닌 본래의 목적에 맞게 충실하게 진행되어 왔다”면서 “이번 SMS 문자 발송 서비스, 실시간 결과 조회 서비스는 7개월 동안 출장 서비스를 진행해 오면서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파악해 더욱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