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분양 계약을 실시한다. 지난 8월 25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청약 접수 및 당첨자 발표까지 빠르게 진행된만큼 최종 계약률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8월 31일 진행된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1순위 청약 접수에서 일부 타입 최고 경쟁률이 13.9:1에 달한 바 있다. 이처럼 익산에서 보기 드문 청약 열기에는 개발 호재와 광역 교통망 개선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인근으로 도시형 첨단 산업단지 개발로 종합비즈니스센터, 컨벤션센터,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고, KTX와 SRT 익산역, 익산고속버스터미널 주요 교통 거점과 매우 인접해 광역 도시로의 이동 역시 매우 편리하다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또한, 1.3km에 달하는 에코벨트 중심에 위치, 솔밭공원부터 수도산, 유천습지공원 등 자연과 가까운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면서 이마트 익산점과 동부시장, 익산시청, 솜리문화예술회관 등의 생활 편의 시설과도 인접해 있다.
지하 1층~ 지상 20층 규모로 들어서는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전용면적 78㎡, 84㎡ 타입의 탑상형, 탑상 복층형, 판상형 구조로 이뤄졌으며, 총 338세대가 들어선다. 또한, 입주민들의 효율적인 공간활용과 수납을 배려해 붙박이장(확장 시)과 팬트리(일부 타입)를 제공하고 있으며, LDK 개방형 주방, 4BAY 위주 신평면 등으로 주방이 구성돼 있다.
한편,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전북 익산시 동산동 일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분양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