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여의도 하나금투서
가상화폐 투자 열기가 고조되면서 앞으로의 전망과 투자 판단을 위한 정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아직도 일반인들에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의 개념은 생소하기만하고, 투자에 있어 알아야 할 가이드라인이 없는 실정이다.
이에 경제신문 이투데이는 투자자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상화폐 세미나를 9월 20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강당 3층 한마음홀에서 'WIN 가상화폐의 시대 가상화폐의 전망, 지금이라도 투자해야 하나'란 주제로 개최한다.
지금이라도 투자해야 하는 것인가. 가상화폐는 무엇이며, 가격은 어떻게 형성되며, 앞으로의 전망은 어떤지 증권사 애널리스트 등 자본시장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직접 들어볼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금융감독원 실무책임자가 가상화폐 사기 사례와 가상화폐에 대한 당국의 의견을 들려준다. 비트코인 투자 성공과 실패의 생생한 사례가 소개되며, 가상화폐 거래소를 고를 때 어떤 점에 유의해야 하는 지 실전 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행사 : WIN 가상화폐의 시대 가상화폐의 전망 , 지금이라도 투자해야 하나
◇일시 : 2017년 9월 20일(수) 오후 2시 ~ 6시
◇장소 :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강당 3층 한마음홀
◇강사 및 강연 주제 : 한대훈 신한금융투자 애널리스트(비트코인 투자 위험과 요령은.. 제3의 비트코인은?), 배승욱 자본시장연구원 금융법제팀 연구원(가상통화관련 해외법률 및 판례 소개와 시사점-미국 유럽 일본을 중심으로), 빈현우('가상화폐, 나는 이렇게 투자했다' 저자), 코인힐스 김정 대표(ICO, 블록체인과 크라우드펀딩의 만남), 김상록 금융감독원 팀장(비트코인 투자 사기 사례와 위험)
◇대상 : 가상화폐관련 사업종사자, 투자에 관심 있는 일반인 등
◇신청기간 : 2017년 9월 19일까지
◇참가비 : 사전등록 35,000원 / 현장등록 50,000원
◇제공 : 프로그램북, 다과 제공
◇문의 : 이투데이 전략사업실 02)799-2688 / hsw0731@etoday.co.kr
◇주최 : 이투데이
◇후원 : 금융감독원, 빗썸
http://etoevent.etoday.co.kr/bit2017/